2021 달력 – 2020년을 마무리 하고 밝은 2021년을 맞이하세요!!

2021 캘린더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올해는 그 어느때보다 모든 이들에게 어렵고 힘든 시간이었기에 다가올 새해가 기다려집니다.

뒤돌아보면 항상 긴장하며 조심스럽게 보낸 날들이 더 많았던 한해였고 추억을 쌓을 일도 많이 만들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함께여서 견딜 수 있었고 나만 어려운게 아니라는 생각과 서로에 대한 배려로 잘 이겨낼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새해에는 그 어떤 해보다 기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희망합니다.

2021년은 신축년, 소의 해입니다.

2021 캘린더

2021년은 신축년 소의 해, 그것도 흰소의 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소는 정직하고 인내심이 강하고 성실하며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끈기있게 노력하여 성취하는 유형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흰소는 아주 좋은 기운을 가지고 있어 자수성가를 할 기운과 사업운이 좋다고 하니 희망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소~ 행복하소~ 복 많으 받으소~^^

친환경 달력으로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세요!

물심양면으로 오픈나루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2021 캘린더 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캘린더는 2020년에 제작한 캘린더의 만족도가 높았던 것에 기인하여 속지만 변경된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친환경 달력을 신청해 주세요.

  • 오픈나루 고객분들에게만
    드리는사은품 입니다.
  • 2021년 1월까지 달력을
    신청해 주시면 50분을
    선정하여 택배로
    보내 드립니다.






2021 달력 A to Z

  • 오픈나루 캘린더는 아그릴판에 속지를 한장씩 끼워서 양면을 모두 볼수있는 형태입니다.
  • 아크릴판 상단의 모서리에 자석이 있어 양쪽판을 맞물리게 고정해줍니다.
  • 받침은  천연나무로 제작되어서 친환경적이고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2021_캘린더

오픈나루 캘린더 활용

캘린더 좌측에는 해당월 대신 가족의 사진을 넣어서 액자 캘린더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진을 풀로 붙이지 않아도 아크릴판의 자석이 맞물리기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아가의 사진을 넣은 예시입니다.

2021 캘린더
클라우드 네이티브 워크샵은

비대면 클라우드 네이티브 워크샵 소개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솔루션의 수요가 늘면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앱 개발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 환경에 대한 요구사항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RED HAT OPENSHIFT 는 PaaS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제품으로 국내/외 다수의 구축사례를 통해 검증된 제품입니다.

오픈나루와 한국레드햇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으로 고민하시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OpenShift를 비대면으로 2주간 체험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료 프로그램을 제안 드립니다.

References & Related Links

Summary
product image
Aggregate Rating
5 based on 7 votes
Brand Name
OPENMARU APM
Product Name
OPENMARU APM (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