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맛집

오뜨로 부엔 디아

오뜨로 부엔 디아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스테이크와 파스타, 와인 전문점입니다.

서울숲역과 인접한 오뜨로 부엔 디아 는 오픈나루 사무실이 있는 서울숲M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숲역 1번 출구에서 2분거리, 뚝섬역 6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주차하기도 좋습니다.

오뜨로 부엔 디아 – 약도와 주소

주소 서울 성동구 뚝섬로1길 31 서울숲M타워
전화번호 02-6950-0999
음식 종류 이탈리아음식
주차 지하주차장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L.O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및 공휴일 12:00 – 22:00(L.O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otro_buendia/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뜨로 부엔 디아 의 전경

서울숲M타워를 전면에서 보았을때 왼쪽 끝에 위치한 오뜨로 부엔 디아는 외관이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오픈나루 직원들은 건물내에서 바로 식당으로 들어가는 후문을 이용해서 바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지금은 QR코드도 찍고 손소독도 하기위해 정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건물내 화장실을 이용하려면 후문으로 나가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초록색이 눈을 시원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이건 집에 걸어두고 싶을만큼 청량한 느낌을 주는 장식이네요.

오뜨로 부엔 디아는 스페인어로 ‘오늘도 좋은 날’이라는 의미라고 하는데, 맛있는 음식 먹는 날이 좋은 날이 아니겠나 싶습니다.

식당에는 90프로 이상 여성 손님이었습니다. 젊은 여성 분들이 즐겨찾는 메뉴와 분위기라는 것을 짐작할 수가 있습니다.

테이블 세팅과 메뉴판

이곳은 호텔출신 주방장이 요리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저녁에 방문하면 와인 한잔 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가 있을 것 같은데, 낮에 방문해서 식사만 하기로 했네요.

메뉴를 골라볼까요?

일단 부채살 스테이크 하나와 주문이 많다는 로제파스타, 그리고 부족할까봐 감바스 알 아히요를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는 않아서 젊은 고객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부채살 스테이크 맛있어요!

메인 요리는 스테이크로 주문했는데 잘 선택한 것 같아요. 부채살이 부드럽고 간도 잘 맞고 가격대비 제일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나중에 알았지만 여기에도 사이드로 새우가 나와서 살짝 당황스러웠지만 전체적으로 맛의 조화가 잘 맞았어요.

웨지감자도 짜지않고 부드러워서 먹기에 좋았구요.

타이거새우 로제파스타

요즘은 떡볶이도 로제, 파스타도 로제…토마토보다는 로제를 선호해서인지 직원분께 파스타 중에서 인기메뉴가 뭐냐고 물었더니 로제파스타라고 하시더라구요.

로제파스타는 예상 가능한 무난한 맛이었어요. 해산물이 들어있는데 쫄깃쫄깃한 느낌이었구요.

그래도 바게트빵과 마늘빵에 로제파스타 소스를 찍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감바스 알 아히요와 바게트빵

감바스는 집에서도 해먹기 쉽고 맛도 있어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메뉴죠.

감바스와 바게트가 함께 나와 찍어먹기도 하고 새우와 마늘을 올려서 먹기도 했는데 바게트빵이 살짝 질겼어요.  그래서 같이 주신 마늘빵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바게트빵은 리필이 가능하니 부족하신 분은 드시고 더 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 날  주문한 모든 음식에 새우가 들어갔다는 것을 음식이 나온 후에야 깨달았답니다.

미리 메뉴를 공부하고 갔어야 했나…

스테이크에도  새우가 나올 줄이야…

새우는 정말 원없이 먹었네요.

분위기있는 식당에서 스테이크나 파스타를 부담없이 드시고 싶으시면 방문해 보세요.

References & Related Links

Summary
product image
Aggregate Rating
5 based on 7 votes
Brand Name
OPENMARU APM
Product Name
OPENMARU APM (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